티스토리 뷰

워드프레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사이트주소인 도메인과 호스팅을 구매하여야합니다.

 

도메인은 가격이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com으로 끝나는 주소가 제일 대중적이여서 좋아요.

 

저는 호스팅케이알이 가장 저렴하다고해서 호스팅케이알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였습니다.

 

 

글로벌 IT 파트너 - 호스팅케이알(HK)

KISA 고객만족도 최다 선정, 도메인 최저가 제공, 기업/공공도메인, 도메인연결/웹호스팅 무료, 서버, 아마존클라우드(AWS), G Suite, 홈페이지제작 1644-7378

www.hosting.kr

 

1. 호스팅케이알에 들어가 로그인 합니다.

 

2. 도메인주소를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3. 사용중이 아닌 도메인주소를 선택합니다(.com 추천)

( .com 주소는 1년에 14,400원(vat제외)으로 뜨네요!)

 

5. 저는 카페 24 호스팅을 사용할 예정이라 네임서버정보를 카페 24로 변경하였습니다.

 

6. 국제 도메인 등록시 최초 1회 등록 정보 인증이 필요하니 꼭 해주세요.

※ 2주안에 인증하지 않을 경우 도메인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7. 나의 도메인목록에서 자동연장을 신청해둡니다.

 

이렇게 도메인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구매한 도메인은 호스팅 서버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